본문으로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김현우 성형전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8. 6. 25. 20:38

하트시그널 김현우 성형전

하트시그널 김현우 성형전

하트시그널이 요즘 대세는 대세인가봅니다. 어느 모임을 가도 너도나도 다 하트시그널얘기뿐이네요.

하트시그널 김현우



특히나 이번 하트시그널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있는 김현우, 젠틀한 외모와 특유의 표정은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흔들리게 만드네요.


이번에 특히나 뜨거운 감자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현우는 33세의 나이를 가지고 있고, 일식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대요.


사실 이번 성형전후 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더더욱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김현우



일각에서는 만약 여성 출연자분들이 성형전 사건이 일어났다면 프로그램을 폐지하라거나, 사기라거나, 조작이라거나 말들이 많았지만, 남성 출연자의 성형문제이고, 이런점들을 보아 아직까지도 우리나라 사회는 타인의 성형에 관심이 많은가 봅니다.

김현우 성형전

사실 개인적은 주관으로는 성형을 한 사람들을 비난하고 싶지 않고 오히려 용기가 있다고 격려해주고싶습니다. 


김현우씨는 코수술, 쌍커풀 수술등을 한걸로 비춰지는대, 이게 과연 논란이 일어 비난받을일인지도 굉장히 의문이기도 하네요.


다행인건지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 하트시그널 남성 출연자가 성형 논란에 일어 논란의 세기가 크진 않았던것 같지만, 과연 여성출연자분들이 성형 문제로 논란이 일었다면 프로그램에도 출연자분들에게도 굉장한 상처로 남았을것만 같은 느낌아닌 느낌이네요.


이상 하트시그널 김현우 성형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정보바다
블로그 이미지 '@'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