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접착제 본드 지우는법 어떻게?
무언가가 부러지거나 혹은 물건들을 임시방편으로 붙힐때 본드나 순간접착제를 많이들 쓰실건대요. 순간접착제의 주의사항에는 어린아이의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하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순간접착제는 효과가 굉장히 빨리 나타나며 자칫 사용하다가 손에 묻거나 코나 눈등에 묻게되면 실명등을 유발할수도 있고 살과 살들이 붙으면서 살점이 떨어져나가는등의 안전사고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만약 이렇게 순간접착제를 사용하다가 피부에 묻거나 혹은 잘못 붙혔다면 이것을 효과적으로 그리고 안전하게 지워내어야 하는대요. 과연 순간접착제 본드 지우는 방법이 있을까요?
정답은 있다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지우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간접착제 지우는 방법으로는 소금물을 이용하세요.
순간접착제가 잘못묻는 부위는 보통 손가락들일겁니다. 정상적으로 사용을 했다면 말이지요. 이때 소금물을 활용하여 본드를 지워낼수가 있는대요.
소금물을 만들어 본드가 묻은 부위를 약 3분가량 정도 담구어 불려냅니다. 그리고 나서 살살 문질러주면 본드가 마치 물풀처럼 쉽게 지워집니다.
식용유 및 버터를 활용한 본드 지우는법
일반 가정집에 흔히 있는 올리브유나 카놀라유 등의 식용유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대요. 그럴리는 거의 없겠지만 식용유가 없다면 버터나 마가린등을 이용하여 본드를 지울수가 있습니다. 이것들의 공통점은 바로 유분기가 굉장히 많은 제품들이라는것인대요.
식용유나 버터를 본드가 묻은 부위에 문질러주거나 비벼주면 순간접착제 본드가 쉽게 지워집니다.
순간접착제 본드 간단하게 지우는법은 아세톤 이용!
아세톤하면 보편적으로 메니큐어를 지우는 클렌징제품이라고 많이 생각하십니다. 아세톤은 사실 메니큐어외에도 여러방면에서 활용이되는대요. 당연 본드나 순간접착제를 지워낼수도 있습니다. 활용법은 순간접착제가 묻은 부위에 아세톤을 듬뿍 뿌려준뒤 10분가량 지나면 본드가 쉽게 떨어져 나갑니다.
옷에 본드가 튀었다면 물파스로 본드 지우기
신체부위가 아닌 옷등과 같은 섬유질제품에 본드가 묻거나 순간접착제가 묻었다면 물파스로 바로바로 지워내주세요. 본드가 묻은 부위에 물파스를 살살 문질러주면 본드뿐만아니라 순간접착제 껌등을 쉽게 지워낼수가 있습니다.
정보바다의 추천글
박신혜 박태준 열애 스캔들은 단순 해프닝 박신혜 최태준 열애